CAFE

영찬이의 부모참여수업+주말지낸 이야기

작성자푸른은하수반 고영찬엄마|작성시간26.06.22|조회수16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영찬이는 엄마와 함께 부모참여수업에 참여했어요~

영찬이가 평소에 유치원에서 하던 활동들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어서 뜻깊었습니다.
영찬이가 금요일 부모참여수업이 끝난 후 “정말 행복한 하루였다”라고 말하더라구요.
아이들에게 풍성한 교육활동을 제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삼성그린 유치원 선생님들 최고십니다👍👍


주말에는 할머니와 맛있는 식사를 하고,
머리카락도 짧게 이발을 했어요.
오랜만에 엄마와 카페 데이트도 하고,
다이소에서 고른 블럭을 조립했어요.
빛에 비추니 더 예쁜색이 된 공룡 블럭이네요!


즐거운 주말이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