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환이의 주말 지낸 이야기

작성자푸른은하수반 김지환엄마|작성시간26.06.22|조회수7 목록 댓글 0

 

지환이의 주말 지낸 이야기

 

서울 수도박물관에 갔다가, 서울숲에 방문했습니다.

포켓몬 정원이 마지막운영 되던 날이였는데요! 운 좋게 입장해서 좋아하는 포켓몬들로 구성된 정원을 실컷 구경하고 나왔습니다.

 

 

 

집에 돌아오는 길에는 망원시장에 가서 시장 구경도 하며, 저녁거리를 이것저것 사서 돌아왔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