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환이의 주말 지낸 이야기
서울 수도박물관에 갔다가, 서울숲에 방문했습니다.
포켓몬 정원이 마지막운영 되던 날이였는데요! 운 좋게 입장해서 좋아하는 포켓몬들로 구성된 정원을 실컷 구경하고 나왔습니다.
집에 돌아오는 길에는 망원시장에 가서 시장 구경도 하며, 저녁거리를 이것저것 사서 돌아왔어요!
다음검색
지환이의 주말 지낸 이야기
서울 수도박물관에 갔다가, 서울숲에 방문했습니다.
포켓몬 정원이 마지막운영 되던 날이였는데요! 운 좋게 입장해서 좋아하는 포켓몬들로 구성된 정원을 실컷 구경하고 나왔습니다.
집에 돌아오는 길에는 망원시장에 가서 시장 구경도 하며, 저녁거리를 이것저것 사서 돌아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