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준이의 주말 보낸 이야기(학부모 참여수업)

작성자푸른은하수반 이기준아빠|작성시간26.06.22|조회수15 목록 댓글 0

기준이는 주말에 아주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토요일은 기준이가 넘나 좋아하는 쌍둥이 사촌 형,누나와 점심도 먹고 집에서 신나게 놀고 저녁에는 롯데몰에 가서 물고기 카페에 가서 같이 놀았습니다

일요일에는 유치원 친구들이랑 신나게 놀았습니다
지금은 다른 유치원에 간 친구들도 있어 어색해할 수도 있는데 금방 친해지고 헤어질 때는 엄청 아쉬워하네여 ㅎ

이번주는 금요일날 학부모 참여수업을 했습니다
5살 때 방문하고 2년 만에 참여했는데 2년 사이에 많이 성숙한 기준이를 보고 매우 뿌듯했고 삼성그린유치원 원장님 이하 모든 선생님들께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우리 기준이가 지금처럼 건강하고 밝고 행복한 아이가 되도록 더 많이 아껴주고 사랑해주어야 되겠네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