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금요일에 엄마아빠가 유치원에 오셨어요!
엄마아빠와 함께 유치원에서 다양한 수업들을 체험해서 더 재미있었어요! 큰 목소리로 웃으며 수업하는 모습에 엄마아빠는 많이 뿌듯하셨다고해요.
한문왕 수업이 끝나고 노래를 부를때 엄마 눈이 빨개졌었어요.
토요일에는 친구 도영이네집에 놀러갔어요. 비가 와서 리안이가 좋아하는 큰 미끄럼틀 놀이터에 나가지 못해서 아쉬웠지만 함께 점심저녁도 먹고 해가 질때까지 신나게 방방 뛰어 놀았답니다!
일요일에는 엄마아빠랑 타임스퀘어에가서 영화 '토이스토리 5'를 봤어요! 영화에서 장난감들이 친구들이 패드로 영상을 너무 많이 본다고 속상해했어요. 리안이도 장난감들이 슬퍼하지않게 패드보다 장난감 친구들과 더 많이 놀기로 약속했답니다.
엄마랑 아케이드에가서 인형뽑기도 하고 마리오카트 게임도 했어요! 마리오 카트 레이스에서 3등을 해서 하루종일 신이 났답니다!
브레드이발소 빵빵페스티벌 부스에서 맛있는 빵도 사먹고 쿠키체험도 했어요! 쿠키반죽을 직접 롤을 돌리고 쿠키틀에 모양을찍어 데코레이션을 한 쿠키들는 그만큼 더 맛있었답니다!
엄마아빠도아와 가족 네컷 사진도 찍고 재미있는 주말을 마무리 했답니다! 이번주도 다양한 체험활동으로 가득찬 주말을 보냈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