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푸른우주반 이야기

세진이의 주말 이야기

작성자푸른우주반 나세진엄마|작성시간26.06.15|조회수9 목록 댓글 0

세진이는 이번 토요일에 우주반 친구인 사랑이와 마포구 어린이 축제에 갔어요.
두친구가 몇일 전부터 토요일이 오기만을 기다렸는데 드디어 그날이 온거예요~

손잡고 전철타고 마포구청에 가서 여러가지 체험도 하고 놀이도 하고, 기대했던 에어바운스는 못탔지만 주말에 만나서 같이 논다는 것만으로도 즐거워하는 두 친구였습니다~


그리고, 세진이는 사랑이네 집에 놀러가서 사랑이랑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다음에는 진짜로 키즈카페에 놀러가기로 약속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