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진이는 이번 토요일에 우주반 친구인 사랑이와 마포구 어린이 축제에 갔어요.
두친구가 몇일 전부터 토요일이 오기만을 기다렸는데 드디어 그날이 온거예요~
손잡고 전철타고 마포구청에 가서 여러가지 체험도 하고 놀이도 하고, 기대했던 에어바운스는 못탔지만 주말에 만나서 같이 논다는 것만으로도 즐거워하는 두 친구였습니다~
그리고, 세진이는 사랑이네 집에 놀러가서 사랑이랑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다음에는 진짜로 키즈카페에 놀러가기로 약속했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