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푸른우주반 이야기

사랑이의 부모참여수업이야기

작성자푸른우주반 이사랑 엄마|작성시간26.06.22|조회수11 목록 댓글 0

엄마랑 같이 유치원 갈 생각에 신난 사랑이~ 1충에 도착해서 사랑이의 편지를 받았어요~

친구들이랑 앉아서 반갑게 서로 이름도 부르고요~

발표도 씩씩하게 잘해주고요

체육시간에 놀이도 신나게 놀기도하고요

순서대로 미션도 즐겁게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마지막으로 율동과 노래를 불러주었을때 감동을 주었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한 부채만들기가 제일 재밌었다고 하는 사랑이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