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푸른우주반 이야기

하율이의 참여수업 & 주말이야기 ☆

작성자우주반 이하율 바다반 이하린 엄마|작성시간26.06.22|조회수21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하율이의 참여수업 & 주말이야기입니다.^^

하율이와 단둘이 걸어가는 유치원 가는 길!😊😉
엄마와 같이 가는 것만으로도 이렇게 해맑은 표정을 보면서 힘을 냅니다.^^

첫 수업은 한문왕 시간!
그동안 배운 한자 노래도 큰 소리로 따라 부르고요. 발표도 척척. 엄마와 함께 재미있는 OX퀴즈까지!😏
아이들이 노래와 함께 어려운 한자도 잘 배우고 있다고 느꼈습니다. 삼성그린 👍!
집에서도 만깨비를 더 자주 만나야겠다고 다짐해봅니다.😅

두번째는 체육시간!
정말 기능이 다양했던 빌리보! 빌리보 한개로 하루종일 놀 수 있을것 같습니다.ㅎㅎ
엄마도 열심히 참여했습니다.^^;;

세번째는 사고력 수학 시간!
하린이와 같은 자리에 앉은 하율이.^^
아는 문제는 용감하게 손도 들고요.🫡🤓
드디에 세번째 만에 도전에 성공한 하율. 엄마짝꿍도 함께 앞으로 나갑니다.🤣
설명도 잘 하고 들어가는 하율👍

네번째는 엄마가 가장 좋아하는 단오선만들기 시간.😃
단오에 대해서도 배운 뜻 깊은 시간이었습니다. 간단하면서도 예쁘고 시원한 부채!
집에서 목욕할때 창포물에 머리 감는다는 하율이😆

마지막은 가장 좋아하는 코딩 수업 시간!😁
배운 순서대로 착착 카드 정렬하기! 새로운 트레이싱 카드도 설명해주고, 몰래 비밀번호도 먼저 찾아보고요.🤫
자율코딩 시간에는 그동안 배운 지니봇 코딩을 멋지게 보여줍니다.! 생각이 쑥쑥 자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어진 깜짝 노래선물! 시작하기도 전부터 하율이의 눈이 초롱초롱 빛납니다.😁
삼성그린 전체 교실이 하나의 콘서트장이 된 순간.🤗🥹
몇 주 전부터 하율이의 노래연습과 설명으로 알고는 있었지만, 그래도 너무 감동적인 이벤트 였습니다.😗😘
아빠도 함께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두번 들어도 울컥했던 노래 선물 🎁 이었습니다.
하율아 고마워~사랑해~^^ ❤️🩷🧡💛💚💙💜


엄마가 더 기대했던 참여수업!
모든 시간이 소중했고, 아이들이 잘 배우고, 잘 자라고 있음을 직접 느낄수 있었던 의미있는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무엇보다 선생님, 원장님, 원감님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존경합니다!

중간중간 아이들 작품 찾는 재미도 있었고요. 손맛된장과 마법간장, 간식까지 완벽했던 참여수업이었습니다!
삼성그린유치원 올 해가 마지막이라는게 벌써 아쉽네요.ㅎㅎ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주말에는 뮤지컬 수업과 킥보드타고 신나게 놀기. 끝!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