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푸른우주반 이야기

소민이의 주말이야기

작성자푸른우주반전소민엄마|작성시간26.06.22|조회수6 목록 댓글 0

소민이가 기다리던 엄마와 함께하는 참여수업을 함께 하게 되어서 너무 즐거운 추억 하나가 또 생겼습니다.엄마짝궁 손을 잡고 즐겁게 참여 했답니다:)
주말에는 일산에 있는 쥬쥬랜드를 다녀왔어요 .
동물들에게 밥도 주고 동훈이와 뛰어놀고 고기도 먹고 마트도 가고 즐거운 주말을 보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