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 금요일에 있었던 부모참여수업에서 유치원에서 하는 여러 활동들을 서연이와 함께 즐길 수 있어서 너무 뜻깊은 시간이었어요~
아이들이 불러주는 마지막 노래선물은 진짜 감동이었답니다~ㅜㅜ
고생해주신 원장님과 선생님들께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선물로 주신 된장과 간장도 감사히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주말에는 댄스수업에 다녀오고 아울렛에 가서 초콜릿아이스크림도 먹었어요~
일요일에는 친구 하정이와 목재문화체험관에서 하는 체험프로그램에 참여했어요~
이후에는 용산 어린이정원 곳곳을 누비며 하루종일 신나게 놀았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