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10. 11. 월요일.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 해돋이공원-미추홀공원-누리공원-문화공원-글로벌파크 지하철여행 3.
미추홀공원은 직사각형 형태로 길게 세 공원과 이어져 있었다. 공원들은 모두 보행녹도라는 이름의 육교로 연결되어 있어 다니기가 좋았다. 미추홀공원을 돌아보고 보행녹도를 건너 누리공원으로 갔다. 누리공원과 문화공원, 글로벌파크가 연이어 있었고 글로별파크 끝에는 자동차도로가 있고 도로 건너 넓은 갈대밭이 끝이보이지 않게 있었다. 울타리로 막아 놓아서 갈 수는 없었으나 앞으로 개발의 여지가 있는 넓은 곳이었다. 막아 놓지 않았다면 갈대숲 사이를 마음껏 걸어볼 수 있는 곳 같았다. 세 공원에도 잔디밭과 운동할 수 있는 운동장들이 있고, 역시 정자와 의자 등의 휴식 시설들이 잘 되어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운동도 하고 휴식도 즐기는 모습들을 볼 수가 있었다. 가을 기분을 거의 완전하게 느낄 수 있게 약간 추운기도 있고, 종일 해가 보이지 않아 여행하기 좋은 날씨에, 5시간이 넘는 시간을 아내와 함께 아름다운 공원에서 행복하게 보낸 하루의 삶이었다.
해돋이공원과 미추홀공원의 사진은 앞 페이지에 올렸고, 여기에는 누리공원과 문화공원, 글로벌파크에서 촬영한 사진을
올린다.
자동차 도로 건너 끝이 보이지 않은 갈대밭을 찍어 보았는데 노란색으로 조금 보인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