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산이죠아 작성시간26.06.08 멋진 암릉과 아찔한 로프 구간을 넘나들며
유격 훈련 못지않은 짜릿함을 만끽한 산행이었습니다.
코끼리바위와 한판 승부에 나섰다가
제가 앞다리걸기를 시도하는 순간 1라운드KO패를 당했네요.
결과는 탁박상과약간의 상처였지만
그 만큼 진한 추억을 남겼습니다.
이부회장님과 종우회원님의 걱정도 듬뿍받고 관심까지 챙겼으니
오늘 산행은 결코 손해 본 장사가 아닌듯 합니다.
함께한 회원님들 수고들 하셨습니다.
다음산행에서도 많은 회원님들과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
또 하나의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가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