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 결산

6월 21일(일) 서울둘레길 11, 12코스 트레킹

작성자요세비|작성시간26.06.22|조회수122 목록 댓글 11

◈싱글 5060 여행스토리◈

우수회원 등급자 범려
무단 불참자 
1. 모임 제목서울둘레길 11, 12코스 트레킹
2. 모임 일시26 년 6월 21일 (일요일)
4. 주최자/총무 요세비 / 요세비
6. 참석 인원총: 8명
여성회원( 명)
(닉네임 필수)
 사랑님 피클님 그라미님 지희님
남성회원( 명)
(닉네임 필수)
 요세비 공암님 범려님 알리님
- 회비 및 결산 규정
1. 회비 면제 기준
- 참석 인원 12명 이상일 경우→ 벙주(모임 주최자) 회비 면제
  (단, 12명 이상의 국내여행 모임 시 벙주 50% 면제)
- 참석 인원 24명 이상일 경우→ 벙주 면제 및 총무 50% 면제


- 환불 처리 및 찬조
1. 모임 회비 입금 후 참석을 취소하여 환불받은 회원 → 참석 댓글에 ‘환불 완료’ 라고 기재
2. 모임 결산 시 찬조금 or 후원 물품이 있을 경우 → 결산 내역에 찬조자 닉네임 및 (금액 or 물품) 상세 기재

※ 카페 회칙 제7조( 벙주자격 및 의무와 권한) 규정을 참고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수입 내역 기재]

17,000 * 7 = 119,000
10,000 * 1 = 10,000

◈ 회비 총합계 :  129,000 원
[지출 내역 기재]

1차(장소 :  ) - 129,000원

2차(장소 :  ) - 원

◈ 지출 총합계 :  원
총회비 : 원 - 총지출 : 원=  원

◈ 남은 잔액 :  원

-남은 잔액은 카페통장으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영수증 사진 첨부 필수 
※ 모임시 지출한 영수증 사진이나 파일 올려주세요.
영수증이 없을 경우 지출 내역 상세히 기재 바랍니다.


1차 :  1 / N로 함께 계산
2차 : 요세비 + 알리 + 공암 함께 계산
3차 : 범려님 계산 
 
비가 내린뒤의 높은 습도로 무더웠지만
8명이서 함께 발 맞추어 즐겁게 걷고 왔습니다.
 
둘레길의 초록이는 언제나 처럼 우리를 반갑게
맞아주면서 즐겁게 행복하게 해 주네요.
 
협찬해주신 회원님들 감사드리고 함께 하신분들
덕분에 즐거운시간 이었습니다.
간만에 덥지만 땀 흘리며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좋은 산길에 뵐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공암 | 작성시간 26.06.22 new 지희님
    어제 참 잘 걸으셨어요. ㅎ

    즐거운 시간 되세요~~
  • 작성자지희 | 작성시간 26.06.22 new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지희 | 작성시간 26.06.22 new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그라미 | 작성시간 26.06.22 new 인상좋으신 요세비 벙주님 공지에~~
    비온후라 촉촉하고
    걷기좋은 숲길~~
    알차게 운동하고
    행복한하루 보내고 왔네요
    함께해서 즐거웠어요
    한주시작도 잘하시고
    또 만나용^^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요세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날은 무더웠지만 알차게
    즐겁게 걸은 하루였어요.

    다음에 또 좋은 산길에서 뵐께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