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싱글 5060 여행스토리◈ | |
| 우수회원 등급자 | 범려 |
| 무단 불참자 | |
| 1. 모임 제목 | 서울둘레길 11, 12코스 트레킹 |
| 2. 모임 일시 | 26 년 6월 21일 (일요일) |
| 4. 주최자/총무 | 요세비 / 요세비 |
| 6. 참석 인원 | 총: 8명 |
| 여성회원( 명) (닉네임 필수) | 사랑님 피클님 그라미님 지희님 |
| 남성회원( 명) (닉네임 필수) | 요세비 공암님 범려님 알리님 |
| - 회비 및 결산 규정 1. 회비 면제 기준 - 참석 인원 12명 이상일 경우→ 벙주(모임 주최자) 회비 면제 (단, 12명 이상의 국내여행 모임 시 벙주 50% 면제) - 참석 인원 24명 이상일 경우→ 벙주 면제 및 총무 50% 면제 - 환불 처리 및 찬조 1. 모임 회비 입금 후 참석을 취소하여 환불받은 회원 → 참석 댓글에 ‘환불 완료’ 라고 기재 2. 모임 결산 시 찬조금 or 후원 물품이 있을 경우 → 결산 내역에 찬조자 닉네임 및 (금액 or 물품) 상세 기재 ※ 카페 회칙 제7조( 벙주자격 및 의무와 권한) 규정을 참고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 |
| [수입 내역 기재] 17,000 * 7 = 119,000 10,000 * 1 = 10,000 ◈ 회비 총합계 : 129,000 원 | |
| [지출 내역 기재] 1차(장소 : ) - 129,000원 2차(장소 : ) - 원 ◈ 지출 총합계 : 원 | |
| 총회비 : 원 - 총지출 : 원= 원 ◈ 남은 잔액 : 원 -남은 잔액은 카페통장으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 |
▼영수증 사진 첨부 필수▼
※ 모임시 지출한 영수증 사진이나 파일 올려주세요.
영수증이 없을 경우 지출 내역 상세히 기재 바랍니다.
1차 : 1 / N로 함께 계산
2차 : 요세비 + 알리 + 공암 함께 계산
3차 : 범려님 계산
비가 내린뒤의 높은 습도로 무더웠지만
8명이서 함께 발 맞추어 즐겁게 걷고 왔습니다.
둘레길의 초록이는 언제나 처럼 우리를 반갑게
맞아주면서 즐겁게 행복하게 해 주네요.
협찬해주신 회원님들 감사드리고 함께 하신분들
덕분에 즐거운시간 이었습니다.
간만에 덥지만 땀 흘리며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좋은 산길에 뵐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공암 작성시간 26.06.22 new
지희님
어제 참 잘 걸으셨어요. ㅎ
즐거운 시간 되세요~~ -
작성자그라미 작성시간 26.06.22 new
인상좋으신 요세비 벙주님 공지에~~
비온후라 촉촉하고
걷기좋은 숲길~~
알차게 운동하고
행복한하루 보내고 왔네요
함께해서 즐거웠어요
한주시작도 잘하시고
또 만나용^^
-
답댓글 작성자요세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날은 무더웠지만 알차게
즐겁게 걸은 하루였어요.
다음에 또 좋은 산길에서 뵐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