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글 펌글

나를 아끼는 만큼 인생이 달라진다.

작성자토론토|작성시간26.06.22|조회수53 목록 댓글 7


남에게 좋은 사람보다,
나에게 좋은 사람이 되자.

누군가의 기대에 맞추느라
지치지 말고
나의 마음을 먼저 챙기자.

거절하는 것도,
쉬어가는 것도,
나를 위한 용기다.

내가 행복해져야
모든것이 아름다워진다.

오늘도,나를 위해 살아가자.

시간이 아니라 시선의 문제

같은 하루를 살아도
어떤 사람은 지루했다고 말하고,
어떤 사람은 행복했다고 말한다.

달라진 것은 시간이 아니라
그 시간을 바라본 것이다.

오늘도 평범한 하루였다고
생각했다면,
한번만 더 둘러보자.

생각보다 많은 순간들이
조용히 빛나고 있었을지 모른다.

사라지는 속도는 같다.

행복한 날도,
힘든날도,
기다리던 날도,
싶었던 날도,

결국 모든 하루는
같은 속도로 같은 하루가 된다.

그러니 오늘이
완벽하지않아도 괜찮다.

언젠가 그리워할
기억이 될수 있으니까.

발췌한 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어공쥬 | 작성시간 26.06.22 new 너무 정도에 맞게 만 살면
    힘들어유
    나를 사랑하는 날도
    나를 미워 하는 날도
    희노애락~~~~~~~
    아님
    사람이 아니무니다^^
  • 답댓글 작성자토론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나자신의 자존감이 높아야 해요^^
  • 답댓글 작성자인어공쥬 | 작성시간 26.06.22 new 토론토 존재감이 높을 때도
    바닥에 떨어질 때도

    ㅎㅎㅎ마냥 높기만 하믄
    이 또한 사람이아니무니다^^
  • 답댓글 작성자토론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인어공쥬 예전에는 나보다는 상대방 배려를 많이 했던 시절도 있었지요..

    언젠가 부터 나자신에게 많이 미안했지요 ^^
  • 답댓글 작성자인어공쥬 | 작성시간 26.06.22 new 토론토 가끔은 웃자고 하는 이야기인데
    토론토님은 유모글도 잘 올리시면서
    너무 다큐 ㅎㅎㅎ
    그냥 싱겁게 웃는 오늘이 되세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