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세비님을 칭찬합니다
1. 칭찬이유:
일단 이분 벙에 참석한지는 얼마 안됐
지만 다들 작심삼일이라 힘들다고 하
는 운동을 일 삼아 매일 하시는 듯 부지런 하시구요 벙참석시 벙주의 스타일을 고집하기 보다는 크게 벗어나지 않는 다면 회원들의 의견을 존중해 주세요~
또 해박한 지식으로 걸을때 이것저것
설명해 주셔서 듣는 재미도 있어요
그래서 벙참석을 자주 하고 싶어지게
만들어요 그래서 칭찬하고 싶습니다^^
아주 꼬딱지만 하지만요
맛나게 드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샛별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거문고 낼 이요?ㅋ
-
답댓글 작성자거문고 작성시간 26.06.03 샛별짱
낼 인가요..?
아! 야간트레킹이요
좀 멀긴한데..참석해 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샛별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거문고 네네 내일뵈요^^
-
작성자보물 작성시간 26.06.04 저도 요새비 벙주님 칭찬 합니다.
회원들의 의견을 존중 하면서 유연한
사고로 대해 주셔서 편안한 마음으로
참석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특별히 애정이 가는 야트 오래도록
할 수 있기를 바래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샛별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4 그쵸? 저랑 비슷한 생각을 가지고 계신분들이 많으신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