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칭찬릴레이1)그럼 1빠따로 제가 먼저 시작해 볼께요^^

작성자샛별짱|작성시간26.06.03|조회수269 목록 댓글 13

요세비님을 칭찬합니다

1. 칭찬이유:
일단 이분 벙에 참석한지는 얼마 안됐
지만 다들 작심삼일이라 힘들다고 하
는 운동을 일 삼아 매일 하시는 듯 부지런 하시구요 벙참석시 벙주의 스타일을 고집하기 보다는 크게 벗어나지 않는 다면 회원들의 의견을 존중해 주세요~

또 해박한 지식으로 걸을때 이것저것
설명해 주셔서 듣는 재미도 있어요

그래서 벙참석을 자주 하고 싶어지게
만들어요 그래서 칭찬하고 싶습니다^^



아주 꼬딱지만 하지만요
맛나게 드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샛별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거문고 낼 이요?ㅋ
  • 답댓글 작성자거문고 | 작성시간 26.06.03 샛별짱 
    낼 인가요..?
    아! 야간트레킹이요
    좀 멀긴한데..참석해 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샛별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거문고 네네 내일뵈요^^
  • 작성자보물 | 작성시간 26.06.04 저도 요새비 벙주님 칭찬 합니다.
    회원들의 의견을 존중 하면서 유연한
    사고로 대해 주셔서 편안한 마음으로
    참석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특별히 애정이 가는 야트 오래도록
    할 수 있기를 바래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샛별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그쵸? 저랑 비슷한 생각을 가지고 계신분들이 많으신듯 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