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회원 여러분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작성자나현|작성시간26.06.04|조회수716 목록 댓글 50

 

안녕하세요, 회원 여러분.

 
그동안 부족한 저를 믿고 함께해 주신 모든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카페지기로 활동하며 많은 분들과 소중한 인연을 맺고,
웃음과 정을 나눌 수 있었던
시간은 제게 큰 행복이었습니다.
 
때로는 부족한 점도 있었고
 
아쉬운 부분도 있었겠지만,
 
늘 따뜻한 마음으로 응원해 주시고 함께해 주셔서
여기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이제 저는 카페지기라는 자리를 내려놓지만,
회원으로서 여러분과의 소중한 인연은 계속 이어가고 싶습니다.
 
앞으로는 새로운 운영진과 함께 더욱 발전하고 사랑받는 카페가 되기를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그동안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다시 한번 깊이 감사드리며,
회원님들의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좋은 인연에 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2026년 6월 4일 나현 올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덕희 | 작성시간 26.06.05 그동안 수고 많았습니다
    이제 무거운 짐 내려놓고 온전히 본인만을 위해서 즐기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라보엠 | 작성시간 26.06.06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약손 | 작성시간 26.06.06 그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화니 | 작성시간 26.06.07 나현지기님의 우아함과 조용하신 품격에 스토리까페의 고품격 위력이 있다라고 믿습니다.

    부디 쭉~
    조금 다른 위치에 계서도
    高品格 까페로 자리매김 할 수 있게 오래도록 있어주시길 희망합니다.!

    감사드리며 수고 많으셨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몽블랑 | 작성시간 26.06.12 단아하고 인자하신 나현지기님 덕분에 좋은 느낌으로 종종 찿았던 곳인데 아쉬움이 남네요

    어색한 자리에서 책임을 다 하시느라 애쓰셨습니다
    부담 다 떨치시고 편안한 일상으로 돌아가세요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