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많이 만들어 어떻게 먹어야
잘 먹을까 잠시 고민을....
마트에가서 열무2단, 얼갈이 2단을 사가지고
열무 얼갈이 물김치를 만들기로 작정하고
4시간동안 작업을 하니까~
양이 김치통 3개반
잘 익혀서 맛나게 먹어야지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데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생각보다는 어렵지가 않아요
열무 가격도 저렴하니까
한번 시도를 해보세요 -
작성자봄비 작성시간 26.06.05 솜씨가 보통이 아니시네요
넘 맛나 보여요~^^ -
답댓글 작성자봄비 작성시간 26.06.05
-
답댓글 작성자데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봄비 가까운곳에 있으면
나눔도 하겠는데 ㅎ
잘지내고 계시지요? -
답댓글 작성자봄비 작성시간 26.06.07 데몽 덕분에 잘지내고 있습니다~
말씀만이라도 고맙습니다
좋은 모임에서 함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