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혼자서 뭘 잘먹고 살겠다고.....

작성자데몽|작성시간26.06.05|조회수308 목록 댓글 15

이렇게 많이 만들어 어떻게 먹어야

잘 먹을까 잠시 고민을....

 

마트에가서 열무2단, 얼갈이 2단을 사가지고

열무 얼갈이 물김치를 만들기로 작정하고

4시간동안 작업을 하니까~

양이 김치통 3개반 

 

잘 익혀서 맛나게 먹어야지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데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생각보다는 어렵지가 않아요
    열무 가격도 저렴하니까
    한번 시도를 해보세요
  • 작성자봄비 | 작성시간 26.06.05 솜씨가 보통이 아니시네요
    넘 맛나 보여요~^^
  • 답댓글 작성자봄비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데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봄비 가까운곳에 있으면
    나눔도 하겠는데 ㅎ
    잘지내고 계시지요?
  • 답댓글 작성자봄비 | 작성시간 26.06.07 데몽 덕분에 잘지내고 있습니다~
    말씀만이라도 고맙습니다
    좋은 모임에서 함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