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것은 아닙니다
살빼서 꼬옥 입겠노라 걸어 놓고 쳐다
보구 또 쳐다봐도 이루어질것 같지 않아
눈물을 머금고 내 놓습니다ㅋ
요새 파티? 문화도 많구~ 꼭 파티가
아니더라도 여튼 그건 알아서 하실거구
사이즈는 55반 잘하면 날씬 66까지?
반택비는 내셔야해요ㅋ
비댓으로 편의점주소 전번 이름 주시면
보내고 바로 개인정보는 자삭 합니다^^
다음검색
새것은 아닙니다
살빼서 꼬옥 입겠노라 걸어 놓고 쳐다
보구 또 쳐다봐도 이루어질것 같지 않아
눈물을 머금고 내 놓습니다ㅋ
요새 파티? 문화도 많구~ 꼭 파티가
아니더라도 여튼 그건 알아서 하실거구
사이즈는 55반 잘하면 날씬 66까지?
반택비는 내셔야해요ㅋ
비댓으로 편의점주소 전번 이름 주시면
보내고 바로 개인정보는 자삭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