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글 올려도 되나 모르지만...
66년생 여자 춘천 살구요
조건은 딱 두가지~
김치 못담가요
나중에 병원비 대줄 수 있음 오케이
비댓으로 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샛별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아~~ 그러시군요^^
-
답댓글 작성자봄날은간다 작성시간 26.06.06 여백님...다른 사람 댓글 걸고 들어가지 마시고 본인 어필만 하시면 됩니다.
성의가 있는지 없는지,김치 안 먹으면 지장 있는지 없른지 모르잖아요? -
답댓글 작성자여백 작성시간 26.06.06 봄날은간다 그렇게 비쳤다면 마안합니다.
-
작성자토론토 작성시간 26.06.06 좋은인연 만났으면 좋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샛별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