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헛뜨...

작성자샛별짱|작성시간26.06.09|조회수179 목록 댓글 4

오다보니 회사를 1시간이나 빨리 왔네요ㅠㅠ 옛말에 학교랑 회사는 딱 맞춰서
가야지 일찍가면 안된다고 배웠는디요

뭐하죠? 1시간동안? 맨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거문고 | 작성시간 26.06.09
    아아 커피타임 가져요 😄
    인생은 fm대로 살면 안되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샛별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안그래도 에어로빅장에서 누가 사줘서 들고 왔슴둥~
  • 답댓글 작성자거문고 | 작성시간 26.06.09 샛별짱 
    좋은시간 보내세요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샛별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거문고 네네 거문고님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