헛뜨... 작성자샛별짱|작성시간26.06.09|조회수17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다보니 회사를 1시간이나 빨리 왔네요ㅠㅠ 옛말에 학교랑 회사는 딱 맞춰서 가야지 일찍가면 안된다고 배웠는디요뭐하죠? 1시간동안? 맨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거문고 | 작성시간 26.06.09 아아 커피타임 가져요 😄인생은 fm대로 살면 안되요😂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샛별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안그래도 에어로빅장에서 누가 사줘서 들고 왔슴둥~ 답댓글 작성자거문고 | 작성시간 26.06.09 샛별짱 좋은시간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샛별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거문고 네네 거문고님두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