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왜? 일주일내내

작성자샛별짱|작성시간26.06.19|조회수207 목록 댓글 8

풀 스케줄을 일부러 만드는 걸까요?
혼자 노는것 못해서? 아님 여럿이서
노는게 좋아서?

여튼 자다깨서 매실도 담고ㅋㅋㅋ



나름 하루하루를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
이렇게 하루가 모여 제 인생길이 되겠죠
소풍 끝내는날 나 참 재밌게 살았다 말하
기 위해 오늘도 어디서 뭘하면서 놀면 재
미날까? 연구중입니다ㅋㅋㅋ

좀 새로운것 있음 공유좀 부탁드려요
왠만한건 다 해봐서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샛별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수원신사 헛!! 그거 헛소문이예요
  • 작성자인어공쥬 | 작성시간 26.06.19 왠만해선 다 해봤다는 말이
    가장 무서운 말인거 아시줘???

    왠만한 곳 다 가봤다
    왠만한 사람 다 만나 봤다

    매일 보는 하늘도 어제와 다르고
    자주 가는 산도
    매일 매일이 다르다
    봄이라고 작년 봄이 아니고
    꽃이라 어제 그 꽃이 아님을
    사람한테 상처 받았다고 모든 사람을 부정적으로 봄 안됨을~~~~~

    샛별짱님
    ~~~~~~~~~~~~~~~~~~~~불러봤어요^^

  • 답댓글 작성자샛별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역쉬 남달라요
    또 배우고 갑니다
  • 작성자착한선비 | 작성시간 26.06.19 천상병 시인의 귀천 시가 일부분 들어가 있는 듯 싶습니다 경남 산청 중산리 자락에 귀천 시비 세우느라고 고생도 많이 한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 답댓글 작성자샛별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 그런일 하셨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