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이모티콘이예요~ 작성자샛별짱|작성시간26.06.20|조회수19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세상 참 신기한게 많아요제 사진으로 만들어본 이모티콘인데저 닮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원신사 | 작성시간 26.06.20 뵌적은 없지만아름다우십니다~ 답댓글 작성자샛별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정말요? 감사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