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주산성밑
이번비에 떠내려온 나무더미
비가 꽤 온듯하다
예전의 군초소
한강변 갈대숲 제초작업 한다는 현수막이 붙어있더니
군초소까지 이발을 시켰다
아라뱃길이 한강과 만나는곳 에서 찍은 북한산
산은 항상 그자리에
서울로 돌아오는길
아라뱃길 끝나고 내려오며
오른쪽 울창한숲에서 까투리 소리가 들려
육갑문 터널로 들어가니 강서둘레길이 나온다
길에서 만난 선인장꽃
마을 사람들이 팔려고 심었나 보다
강서둘레길의 낚시꾼
상서마을이라 한다
서울시 끝 개화동
행주산성밑 강을끼고 둘레길이 설치되어있다
근시일 라이딩후 걸어 봐야겠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아침가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삶의향연님 안녕하세요
지금 집뒤의 용왕산 스카이워크 가보려구요
낮에는 가봤는데
야경이 그렇게 멋있다네요
이따 사진 올릴께요~ -
작성자토론토 작성시간 26.06.21 멋지세요^^
휴일 건강한 스포츠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침가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어제 비가 하루종일 와
집에만 있었어서
바람좀 갈랐습니다 ㅎ -
작성자인어공쥬 작성시간 26.06.22 new
멋지요^^
-
답댓글 작성자아침가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인어공쥬님 좋은하루 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