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강세장에 오히려 개미들이 돈을 잃는 이유...🤔 작성자거문고|작성시간26.06.22|조회수9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8mXdNR95u9o?si=rnC7Ufp4cRA7ChQ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