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삶의향연 작성시간 26.06.22 new
한동안 엄청 즐겨 들었는데... 운동하고 집에 와 밥 먹으며 들으니 씬 남다~~
-
답댓글 작성자포카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고뤠요? ㅎㅎ 아고 운동하고
밥먹음 살찌는 것 아닌가요?
난 운동전에 밥먹고 하는데.....
암튼 건강은 좋은 것이지요...홧팅....^^ -
작성자착한선비 작성시간 26.06.22 new
가사가 몸에 와 닿는 듯 합니다 우리 모두 힘내시고 긴 터널을 벗어나 밝은 희망이 가득하길^^
-
답댓글 작성자포카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함께 해주심에 감사합니다...
맛저 하시고 편안한 저녁 시간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