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작 삼오행시

비오는 소리 - 네가 나 알아

작성자착한선비|작성시간26.06.20|조회수57 목록 댓글 2



비- 중에 소낙비가 새벽에 퍼붓는 소리가 들리는 날이면 착한선비가 새가슴인지라

오-장육보가 제각기 이리저리 흩어져버리는데 밤새도록 그 오장육 찾아다니느라고 밤을 꼬박 세울 때가 많은데요

는-쟁이 냉이꽃은 착한선비 보고 그대는 오장육보들을 어디로 그리 질퍽질퍽 대며 찾으러 다니냐 하네요

소-리소리 지르며 밤새도록 찾으러 다녀봤자 아무 소용이 없다면서 찾다 찾다 못 찾으면 담벼락 밑에 는쟁이 냉이꽃 나와 함께 살자 하네요

리니지클랙식 새로나온 프로그램 다운받아 우리 둘이만 즐기며 어뚱한 곳에 눈 돌리지 말고 사는 동안 깨끗한 삶 추구하자 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흰구슬 | 작성시간 26.06.20
    비~~~비가 내리네요.
    오~~~오랫만에 내리는 반가운 비
    는~~~는개비가 아니고 대지를 흠뻑 적시는 반가운 비
    소~~~소리내며 떨어지는 빗방울이
    리~~~리듬있게 들려오네

  • 답댓글 작성자착한선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좌로 봐도 하얗고
    우로 봐도 하얗고
    앞을 봐도 하얗고
    뒤를 봐도 하얗고
    굴려봐도 하이~얀 흰구슬
    오랜만에 닉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