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작 삼오행시

♡네가 나알아~~~인연의 끈♡

작성자흰구슬|작성시간26.06.20|조회수46 목록 댓글 4

네~~~네 마음 알 수가 없어
가~~~가슴아파 하던 날들
나~~~나만의 가슴앓이를
알~~~알리없는 너를
아~~~아픈 맘 뒤로한 채 보내 드리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착한선비 | 작성시간 26.06.20 착한선비는 다 알지만 겉으로 내색을 잘 못할 뿐이랍니다 오늘 내리는 소낙비도 착한선비의 눈물일지도 모릅니다. 눈물 거두어 드릴테니 뒤돌아 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흰구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눈물 멈추셨지요?
    편안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삶의향연 | 작성시간 26.06.20 비 오는 토요일. 어떻게 보내고 계세요? 저는 집콕하며 먹고 자고 자고 먹고... 즐거운 주말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흰구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놀러오셔요~~
    구경시켜 드릴께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