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작 삼오행시

인연의 끈---눈여겨보자

작성자루나|작성시간26.06.21|조회수124 목록 댓글 8

인---인연이라 생각되면 눈여겨 보세요
연---연인이 되기까진 신중함도 필요해요
의---의심보단 신뢰를 바탕에 둬야 하구요
끈---끈끈한 정이 들때까지 애 써야 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루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1:47 new 아유~반가워요~^^.
    과찬의 말씀 고맙고요.
    인연이란게 슬그머니 왔다가 알아채기도 전에 가더라구요.
    본인이 마음을 열어야 그 인연이 머문다는건 확실해요.
    올해가 가기전에 오는 인연 꽉 잡기로 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인어공쥬 | 작성시간 10:50 new 인연이라고 생각했다
    너를 처음 본 순간부터 지금까지

    연연하지 말자
    처음 우리가 만났던 그 순간 마음처럼

    의지하면서 서로가 서로에게
    마음의 친구가 되자고 약속 약속 약속

    끈끈한 우정 보다
    뜨거운 사랑이었음 바램일까???
  • 답댓글 작성자루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2:09 new 인---인연이란 처음 본 순간 끌리는 거...
    연---연인이 아니더라도 마음이 가고, 보면 반가운 거...
    의---의지가 되고 든든하고 마음이 편해지는 거...
    끈---끈끈한 우정보다 연인으로 가기 좋은 인연이라는 걸 명심하는 거...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수현이 | 작성시간 17:17 new 인...인연을 맺으면 반드시 과보가 따르는 법

    연...연연해 하지 말지말고, 감정대출도 하지말자..

    의 ..의리 의리 로 외치지만 한쪽이 마음이 변하면
    신뢰에는 금이가..죽을노력을 해도 믿지 못하는것을..

    끈..끈끈한 정은 내 맘속에 앙금이 되어있고,
    개도 안물어 가는 인연 과보더라.
  • 답댓글 작성자루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7:13 new 인---인연도 좋은인연이면 과보가 있다한들 크지 않을것이요
    연---연연해서 감정 아끼다 좋은인연 놓치면 그도 아쉬울 터
    의---의좋다고 천년 만년 아닐진데 정성을 다 했다면 헤어진들 아깝겠나
    끈---끈끈한 정이었다면 그 또한 추억창고에 차곡차곡 곱게 쌓이겠지......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