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엔
이어폰이 구비되어 있어요.
음악을 들으며 감상하시면,
더 더욱 좋아요~
지난주 벙 가는 길에
시간이 많이 남아서 가 보았어요.
사당에 이런 곳이 있는 줄
몰랐네요.
주변에 좀 관심을 갖고,
이용해야겠단 생각이 들어요.
꽃도 보고
미술작품도 관람하고,
사당벙 참 좋은데요~ ㅎ
다음검색
이곳엔
이어폰이 구비되어 있어요.
음악을 들으며 감상하시면,
더 더욱 좋아요~
지난주 벙 가는 길에
시간이 많이 남아서 가 보았어요.
사당에 이런 곳이 있는 줄
몰랐네요.
주변에 좀 관심을 갖고,
이용해야겠단 생각이 들어요.
꽃도 보고
미술작품도 관람하고,
사당벙 참 좋은데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