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어딜 다녀오셨나요?

사당에 미술관 있는 거 아세요?

작성자여녹|작성시간26.06.08|조회수159 목록 댓글 3

이곳엔
이어폰이 구비되어 있어요.
음악을 들으며 감상하시면,
더 더욱 좋아요~

지난주 벙 가는 길에
시간이 많이 남아서 가 보았어요.
사당에 이런 곳이 있는 줄
몰랐네요.
주변에 좀 관심을 갖고,
이용해야겠단 생각이 들어요.

꽃도 보고
미술작품도 관람하고,
사당벙 참 좋은데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삶의향연 | 작성시간 26.06.08 사당에 이런 곳이 있었나봐요. 다음에 사당에 가면 찾아가봐야겠어요. 좋은 정보 감사해요. 즐거운 오후되세요~~
  • 작성자에덴스 | 작성시간 26.06.08 저도 지나가다 봤는데 안에는 처음 보네요
    사당벙 자주 나오세요^~ㅎ
  • 작성자꿈의대화 | 작성시간 26.06.10 과거에 벨기에 영사관이 있던 자리였던걸로 압니다.
    우리은행이 인수해서 무상임대 해줬다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