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어딜 다녀오셨나요?

병원에 다녀왔습니다

작성자착한선비|작성시간26.06.21|조회수174 목록 댓글 2

오늘은 추석 지나서 따 먹는
옥수수를 심으려고 농장에 갔는데
농장 한 가운데에서 끙끙대며
고추가 아빠 나 탄저병 왔나 봐요
그리 말을 하는 것만 같기에 잽싸게 농약방에 가 말씀드리니
아 그건 탄저병이 아니라
며칠 날이 더워 그런 것이니깐
영양제 사다 주면 좋아져요 하신다
아이고 다행이다 그놈의 자식들
아플까봐 큰 걱정을 했는데

푸후~~

南無阿彌陀佛 觀世音菩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삶의향연 | 작성시간 26.06.21 탄저병이 아니라니..다행이네요 올해도 고추 농사가 잘 되시길 ...
  • 작성자프레드 | 작성시간 26.06.21 나무아미타불 관세음보살에서 선비님의 안도를 느낌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