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오후
흐 릿 한 날씨
반지님 댁으로 향하는 길
서둘러 출발 했지만
퇴근 시간과 맞물리고
비 도 오락 가락
신호 마다 다 걸리고
약속 시간보다 늦게 도착
금요일 에 포식 을 ~
도마째 썰어주는 보양식
백숙도 끓여놓고
지대로 푸짐히 포식을
그리고 와인
일부 귀가를 ᆢ
또 오징어 와 과일로 마무리ᆢ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보양식 으로 보신 지대로 해서
올여름 잘 날것 같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멜라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네네
요리 재대로 보양식 먹었쪄요~^^
-
답댓글 작성자멜라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오렌만에 반가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