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난모임 보관방

RE:(집벙)함쳐 봅니다 6월19일 금요일6시 반지님 하우스 ~~~^^

작성자멜라니|작성시간26.06.20|조회수244 목록 댓글 11

금요일 오후
흐 릿 한 날씨
반지님 댁으로 향하는 길
서둘러 출발 했지만
퇴근 시간과 맞물리고
비 도 오락 가락
신호 마다 다 걸리고
약속 시간보다 늦게 도착

금요일 에 포식 을 ~

도마째 썰어주는 보양식

백숙도 끓여놓고

지대로 푸짐히 포식을

그리고 와인

일부 귀가를 ᆢ

또 오징어 와 과일로 마무리ᆢ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보양식 으로 보신 지대로 해서
올여름 잘 날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멜라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네네
    요리 재대로 보양식 먹었쪄요~^^
  • 작성자삶의향연 | 작성시간 26.06.20 맛있고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고 왔네요. 반지님 감사합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멜라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오렌만에 반가웠어요~^^
  • 작성자수언성 | 작성시간 26.06.20 신영통
    대한민국 대표국수집에서 김치수제비로 속 푸는 중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멜라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반가웠습니다~
    전 속초에서 친구들이랑 맛집 왔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