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보인증 합니다...ㅎ
폭우는 내려도 초록이는 여전하고
아울러 백합이는 더 이뻐 보이네요.
어찌나 세차게 비가 내리던지
비 맞은 까치가 도망가지도 않고
비를 피하고 있네요.
편한 밤 되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샛별짱 작성시간 26.06.20 윈!!
-
답댓글 작성자요세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ㅋ~~
즐거운 휴일 되세요. -
작성자빈센트 작성시간 26.06.20 "초록초록" 풍성함과 편안함이 느껴지는 뒷동산에 나있는 멋진 길이네요~!
비오는 날이면, 왠지 쓸쓸함을 즐기고 싶고, 요런 길을 걷고싶기도 하겠구요... "뚜벅뚜벅"
아름다운 영상과 의미있는 글,
잘 보고 읽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요세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멋진 표현의 응원 글 감사드리고
비는 내리지만 즐거운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 -
답댓글 작성자빈센트 작성시간 26.06.20 요세비
고맙습니다~^^
행복한 주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