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보 걷기방

폭우로 인하여 간신히...

작성자요세비|작성시간26.06.19|조회수147 목록 댓글 7


만보인증 합니다...ㅎ

폭우는 내려도 초록이는 여전하고
아울러 백합이는 더 이뻐 보이네요.

어찌나 세차게 비가 내리던지
비 맞은 까치가 도망가지도 않고
비를 피하고 있네요.

편한 밤 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샛별짱 | 작성시간 26.06.20 윈!!
  • 답댓글 작성자요세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ㅋ~~
    즐거운 휴일 되세요.
  • 작성자빈센트 | 작성시간 26.06.20 "초록초록" 풍성함과 편안함이 느껴지는 뒷동산에 나있는 멋진 길이네요~!

    비오는 날이면, 왠지 쓸쓸함을 즐기고 싶고, 요런 길을 걷고싶기도 하겠구요... "뚜벅뚜벅"

    아름다운 영상과 의미있는 글,
    잘 보고 읽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요세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멋진 표현의 응원 글 감사드리고
    비는 내리지만 즐거운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
  • 답댓글 작성자빈센트 | 작성시간 26.06.20 요세비 
    고맙습니다~^^
    행복한 주말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