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보 걷기방

쫌 많이 걸었어요~

작성자복실|작성시간26.06.21|조회수53 목록 댓글 4



건강에 대해 서로 동기 부여 해주고
격려도 할 수 있는 만보 걷기방

 

만보 걷기하고 인증사진 올려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토론토 | 작성시간 26.06.21 음매 기죽어 ㅎㅎ
    많이 걸으셨네요
    스트레칭 꼭 하세요
    A+
  • 작성자요세비 | 작성시간 26.06.21 옴마~~
    쫌 많이 걸으셨네요
    만보인증 축하드리고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삶의향연 | 작성시간 26.06.22 new 와우.. 21.000보? 엄청 보람찬 하루를 보내셨네요. 멋지십니다~~~
  • 작성자인어공쥬 | 작성시간 26.06.22 new 만보인증
    수고했어요~~~^^

    어디를 다녀오셨을까요??
    궁금한 1인

    자주 오셔서
    자랑 좀 해 주세요

    오늘도 파이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