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보 걷기방

트레킹 벙에 다녀왔습니다 ~~

작성자요세비|작성시간26.06.21|조회수123 목록 댓글 8


오늘은 서울 둘레길 트레킹 벙에
다녀왔습니다.

사당역 소공원이 멋지게 바뀌었네요.

습도가 높아 후덥지근한 날씨에
함께 하신 회원님들 수고들하셨습니다.

트레킹 마친 후 션한 생맥주 한잔은
최고 였습니다.
보니까 저도 쫌 걸었네요.

편한 밤 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요세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응원 감가드리고 언능 도전하시오.
    기다릴께요...ㅎ
  • 작성자공암 | 작성시간 26.06.22 new 요세비 벙주님 덕분에 좋은 시간 보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요세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공암님 덕분이지유~~
  • 작성자인어공쥬 | 작성시간 26.06.22 new 만보걷기와 트레킹 벙
    수고했어요~~^^

    자연 속에서
    또 재미있게 놀다 오셨군요
    사진 속에서
    그날의 느낌
    그날의 기분

    혼자 보다
    함께 걷는 걸음은
    또 다름 기쁨
    그 기쁨 알기에
    잠시 부럽소~~~~~~^^

    변함없는 동지의 열정을
    응원합니다
    빠른 회복을 위해
    응원합니다
    멀리서~~~~~~

    오늘도 걸어봅시다^^

  • 답댓글 작성자요세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응원 감사합니다.

    그러네요 자연이는 언제나
    그자리서 우리를 기다려주니
    즐겁게 놀수밖에요~~

    날은 무더웠지만 함께하는
    회원님들 덕에 가볍게 즐겁게
    놀다왔네요.

    회복이 너무 더디지만 그래도
    조금씩 차도가 있어보이니
    빠트릴수가 없고 동지의 응원
    또한 큰 힘이 됩니다...고맙소~~

    오늘도 함께 걸어봅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