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서울 둘레길 트레킹 벙에
다녀왔습니다.
사당역 소공원이 멋지게 바뀌었네요.
습도가 높아 후덥지근한 날씨에
함께 하신 회원님들 수고들하셨습니다.
트레킹 마친 후 션한 생맥주 한잔은
최고 였습니다.
보니까 저도 쫌 걸었네요.
편한 밤 되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요세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응원 감가드리고 언능 도전하시오.
기다릴께요...ㅎ -
작성자공암 작성시간 26.06.22 new
요세비 벙주님 덕분에 좋은 시간 보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요세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공암님 덕분이지유~~
-
작성자인어공쥬 작성시간 26.06.22 new
만보걷기와 트레킹 벙
수고했어요~~^^
자연 속에서
또 재미있게 놀다 오셨군요
사진 속에서
그날의 느낌
그날의 기분
혼자 보다
함께 걷는 걸음은
또 다름 기쁨
그 기쁨 알기에
잠시 부럽소~~~~~~^^
변함없는 동지의 열정을
응원합니다
빠른 회복을 위해
응원합니다
멀리서~~~~~~
오늘도 걸어봅시다^^
-
답댓글 작성자요세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응원 감사합니다.
그러네요 자연이는 언제나
그자리서 우리를 기다려주니
즐겁게 놀수밖에요~~
날은 무더웠지만 함께하는
회원님들 덕에 가볍게 즐겁게
놀다왔네요.
회복이 너무 더디지만 그래도
조금씩 차도가 있어보이니
빠트릴수가 없고 동지의 응원
또한 큰 힘이 됩니다...고맙소~~
오늘도 함께 걸어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