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날씨덕분에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짧은시간 더 알차고 즐거웠습니다. 좋은자리에서 또 뵙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아 작성시간 26.06.07 와~~~
빠름 빠름 LTE급 입니다~~
성형까지 완벽 ㅎㅎ~~~
경주씨 고마워요~~~
날씨도 좋고 사람도 별루없고 딱이였어요~~~ -
작성자국화 작성시간 26.06.07 ㅎ감사해요
오랜만에 뵈었던 작가님 ㅎ -
작성자아따미 작성시간 26.06.08 경주님. 스마트한 생각과 멋진 사진 감사해요.
다음에 또 뵈요 -
작성자정아 작성시간 26.06.08 경주님
멀리 대저 생태공원을
한눈에 담은사진
멋집니다
사진 감사합니다 ~~^^
-
작성자단이 작성시간 26.06.11 글쵸..안더워서 딱이었던 하루..즐거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