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저생태공원

작성자이경주|작성시간26.06.07|조회수129 목록 댓글 6

시원한 날씨덕분에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짧은시간 더 알차고 즐거웠습니다.  좋은자리에서 또 뵙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아 | 작성시간 26.06.07 와~~~
    빠름 빠름 LTE급 입니다~~
    성형까지 완벽 ㅎㅎ~~~
    경주씨 고마워요~~~
    날씨도 좋고 사람도 별루없고 딱이였어요~~~
  • 작성자국화 | 작성시간 26.06.07 ㅎ감사해요
    오랜만에 뵈었던 작가님 ㅎ
  • 작성자아따미 | 작성시간 26.06.08 경주님. 스마트한 생각과 멋진 사진 감사해요.
    다음에 또 뵈요
  • 작성자정아 | 작성시간 26.06.08 경주님
    멀리 대저 생태공원을
    한눈에 담은사진
    멋집니다
    사진 감사합니다 ~~^^
  • 작성자단이 | 작성시간 26.06.11 글쵸..안더워서 딱이었던 하루..즐거웠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