덥다.....많이 덥다
땡볕 아래서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유니 작성시간 26.06.15 오랜만에 뵈어 반가웠습니다~
더운날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예쁜 추억들 감사합니다~^^ -
작성자민아 작성시간 26.06.15 접시꽃당신이란 말이 떠오르네염~
오랫만에 뵈어도 여전히 건강하신 모습뵈니
참 반갑고 좋았답니다.
고운사진들 감사드리고 더운날 수고 많았습니당~^^ -
작성자짱이 작성시간 26.06.15 접시꽃과 어울려진
모델님들을
아름답게 담으셨네요
무더운 날 수고많으셨습니다
이쁜 사진들 감사합니다 -
작성자단미 작성시간 26.06.15 일찍 찾아온 여름 날씨에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사진도 감사합니다~^^
-
작성자매화 작성시간 26.06.18 너무 더웠지요. 편하게 대해 주셔서 넘 감사합니다. 이쁜 사진도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