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진주 월아산. 초전공원 등

작성자아는옵빠|작성시간26.06.19|조회수163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매화 | 작성시간 26.06.19 모두들 하나같이 이렇게 이쁠까요. 정말 수고많으셨고 감사합니다~~
  • 작성자민아 | 작성시간 26.06.19 깔끔 화사하니
    다들 어여쁩니다~
    약간의 민폐끼침 ㅋ 죄송~
    수고 많으셨고
    이쁘게 담아주신 사진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이경주 | 작성시간 26.06.19 역시 리더님 사진은 믿고 봅니다 ㆍ
  • 작성자정아 | 작성시간 26.06.19 월아산
    기대하고 떠났는데
    역시나 최고의 수국이 빵긋이
    웃고 있어 참 평온한
    여행을 하고 온듯 일주일 네네
    기분 좋았습니다

    다음 여행지 초전공원은 더더
    풍성한 수국들이
    아름드리 나무 그늘 아래
    아름답게 피어 있어
    더위도 없이 지기님 덕분에
    힐링 잘 하고 왔습니다
    아름다운 사진들도
    감사 드리고
    리딩 하신다고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자짱이 | 작성시간 26.06.20 우와~
    탐스런 수국 과 함께한 이쁜 날~^^
    다들 너무 이뻐요
    수국과 함께한
    아름다운 모습들~^^
    추억을 남겨주셔서
    감사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