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매화 작성시간 26.06.19 모두들 하나같이 이렇게 이쁠까요. 정말 수고많으셨고 감사합니다~~
-
작성자민아 작성시간 26.06.19 깔끔 화사하니
다들 어여쁩니다~
약간의 민폐끼침 ㅋ 죄송~
수고 많으셨고
이쁘게 담아주신 사진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이경주 작성시간 26.06.19 역시 리더님 사진은 믿고 봅니다 ㆍ
-
작성자정아 작성시간 26.06.19 월아산
기대하고 떠났는데
역시나 최고의 수국이 빵긋이
웃고 있어 참 평온한
여행을 하고 온듯 일주일 네네
기분 좋았습니다
다음 여행지 초전공원은 더더
풍성한 수국들이
아름드리 나무 그늘 아래
아름답게 피어 있어
더위도 없이 지기님 덕분에
힐링 잘 하고 왔습니다
아름다운 사진들도
감사 드리고
리딩 하신다고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자짱이 작성시간 26.06.20 우와~
탐스런 수국 과 함께한 이쁜 날~^^
다들 너무 이뻐요
수국과 함께한
아름다운 모습들~^^
추억을 남겨주셔서
감사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