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7일 일요일 대저생태공원 갑니다

작성자아는옵빠|작성시간26.06.05|조회수260 목록 댓글 12

6월7일 일요일

대저생태공원 갑니다

 

오전7시30분

강서구청역1번출구에서 만납니다

 

버베나 꽃밭 구경하며 

공원도 한바퀴 둘러 봅니다

 

오전 11시쯤 집에 보내 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아 | 작성시간 26.06.06 참석합니다 ^^
  • 작성자언제나 | 작성시간 26.06.06 게스트랑 현장으로 바로가겠습니다
  • 작성자겸이 | 작성시간 26.06.06 저도 사부작
    한번가볼께요
  • 작성자이경주 | 작성시간 26.06.06 살짝 늦을수있지만 회원님들 뵈러갈게요
  • 작성자인수 | 작성시간 26.06.07 참석할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