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4일 진주 월아산 숲속의 진주(수국) 갑니다

작성자아는옵빠|작성시간26.06.12|조회수407 목록 댓글 14

6월 14일 진주 월아산 과 초전공원 등
갑니다
 
동래전철역 공영주차장 입구에서 07시
덕천동 부민병원 7시15분에 출발하며
 
지원차량에 맞춰 선착순 함께 합니다
 
참가비는 실비 균등분담합니다
 
차량지원 받습니다
 
*** 함안 접시꽃 탐방 공지는
다녀 오신 회원님의

비추 의견으로 취소 삭제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광명 | 작성시간 26.06.13 따라감
  • 작성자아는옵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저 포함10명 1차 마감합니다
    차량 추가 지원 있을시
    댓글순 추가 모집 합니다
  • 작성자이경주 | 작성시간 26.06.13 조금일찍도착해서 풍경사진찍고 있겠습니다
  • 작성자사랑에매인 | 작성시간 26.06.13 햔지참석 게스트 2인 포함입니다.
  • 작성자아는옵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겸이
    국화. 아따미. 유유자적. 소유니. 짱이

    박광명
    옵빠. 단미. 정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