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1일 (일) 울산으로 갑니다

작성자아는옵빠|작성시간26.06.18|조회수415 목록 댓글 21

6월21일 일요일

울산 고래마을 등 갑니다.

 

오전7시 동래역 공영주차장앞 출발

승용차로 진행하며

지원차량 수 에 따라

댓글 선착순 함께 합니다

 

차량지원 받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꿈사랑 | 작성시간 26.06.20 내일 시간 맞춰서 동래로 가면 되는지요? 아는 분도 안 계시고 그래서 살짝 걱정이 돼서 여쭤봅니다.
  • 작성자소유니 | 작성시간 26.06.20 네~
    동래공영주차장 으로 오시면 되요~^^
  • 답댓글 작성자꿈사랑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
  • 작성자김성길(길이) | 작성시간 26.06.20 에고 늦어서 죄송합니다
    참석합니다 ^^
    장생포로 바로 가겠습니다 ^^
    8시면 도착하시나요?
    혹시 도착하시면 톡주세요^^
  • 작성자아는옵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차량배정(존칭생략)
    1)박광명
    아는옵빠. 단미. 일랑일랑
    2)호타루
    탄미. 소유니. 게스트
    3)겸이
    풍차. 하얀. 수아. 도날드김. 꿈사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