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19일(일) 청도 물놀이 갑니다

작성자아는옵빠|작성시간26.06.19|조회수237 목록 댓글 10

7월19일 청도로 물놀이 갑니다

계곡 팬션 시원한 그늘 원두막에서 

하루 쉬고  옵니다

 

오전 9시 동래역 출발하며

고기. 햇반 . 라면. 음료. 성인음료. 생수 등 

카페에서 준비합니다

채소류는 개인준비 바랍니다 

 

물놀이 준비(반바지 .비키니 등) 하시면

하루가 시원합니다

 

그동안 차량지원하며 ,수고하셨던

감사한 회원님들. 이날은 편히

쉬시도록 인원수 상관없이

25인승 또는 45인승 버스 이용합니다

 

참가비는 40.000원이며

차량대여비 등 부족한 경비는

카페에서 지원합니다

찬조는 감사합니다

 

비가 오나 눈이 오나 바람이 부나

그냥 갑니다

 

버너와 불판 지원 바랍니다

버너와 불판 지원 바랍니다

버너와 불판 지원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아 | 작성시간 26.06.20 참석합니다 ^^
  • 작성자박광명 | 작성시간 26.06.21 따라감
  • 작성자스카이 | 작성시간 26.06.21 참석합니다
  • 작성자짱이 | 작성시간 26.06.22 참석합니다
  • 작성자도도 | 작성시간 26.06.22 저도 참석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