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19일 청도로 물놀이 갑니다
계곡 팬션 시원한 그늘 원두막에서
하루 쉬고 옵니다
오전 9시 동래역 출발하며
고기. 햇반 . 라면. 음료. 성인음료. 생수 등
카페에서 준비합니다
채소류는 개인준비 바랍니다
물놀이 준비(반바지 .비키니 등) 하시면
하루가 시원합니다
그동안 차량지원하며 ,수고하셨던
감사한 회원님들. 이날은 편히
쉬시도록 인원수 상관없이
25인승 또는 45인승 버스 이용합니다
참가비는 40.000원이며
차량대여비 등 부족한 경비는
카페에서 지원합니다
찬조는 감사합니다
비가 오나 눈이 오나 바람이 부나
그냥 갑니다
버너와 불판 지원 바랍니다
버너와 불판 지원 바랍니다
버너와 불판 지원 바랍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