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조용히 작성시간 26.06.08 어쩌면....꽃들이 다 예뻐요. 가장 아름다운 순간에 샛별님께 선택된듯이요.
맨 아래는 무슨꽃인가요? -
작성자샛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비 오는 날 장미 꽃의 물 방울을 찍기위해 대공원에 같더니 꽃이 거의 졌더군요
골라서 몇컷 찍었어요
(끝)엔 꽃 이름은 모르고 5월12일 끝에서 3번째 꽃?
수술위에 물 방울이에요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조용히 작성시간 26.06.14 클레마티스. 검색해봤어요.ㅎㅎ
-
작성자샛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찍기만 하면 지기님이 해결해주시고 영광입니다.
또 한가지 꽃 이름 배우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지기님,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