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석 작성자랠리|작성시간26.06.14|조회수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캘리 | 작성시간 26.06.22 토요일(6/20) 동해안 쪽으로 강풍과 소나기가 많이 왔습니다.설악산 산행은 안전했는지요.날씨가 너무 나빠 은근 걱정.,저는 양양에 있었는데 파도까지 여태 못보던 파도였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