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ㅊ]시모음

괜찮다/달빛 최영호

작성자cbdc반대(박윤억)|작성시간26.06.22|조회수8 목록 댓글 0

괜찮다/달빛 최영호 
 
난 괜찮다는 말이 좋다  
내가 부지 중 실수했을 때
두 말 없이 나를 품어주고 
 
내가 넘어졌을 때
거침없이 나를 붙들어
세워주는 말이기 때문이다 
 
괜찮다!  
괜찮다!는 말
그냥 하는 말이 아니다 
 
사랑이 듬뿍 담긴
왈 아버지뻘 말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