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ㅇ]시모음

늘/유 지나

작성자찢어진 청바지|작성시간26.06.07|조회수4 목록 댓글 0

늘/유 지나
 


잊고 살지만
나쁘지 않으면 
좋은 것 이다
아프지 않으면
고마운 것 이
별일 없으면
즐거운 것 이고 
무탈 하다면
행복한 것 이다
작고 🌼
별것 아닌 것 들이 
 
때로는 충분히 감사한
것 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