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유 지나
잊고 살지만
나쁘지 않으면
좋은 것 이다
아프지 않으면
고마운 것 이
별일 없으면
즐거운 것 이고
무탈 하다면
행복한 것 이다
작고 🌼
별것 아닌 것 들이
때로는 충분히 감사한
것 이다.
다음검색
늘/유 지나
잊고 살지만
나쁘지 않으면
좋은 것 이다
아프지 않으면
고마운 것 이
별일 없으면
즐거운 것 이고
무탈 하다면
행복한 것 이다
작고 🌼
별것 아닌 것 들이
때로는 충분히 감사한
것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