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ㅇ]시모음

가을볕 / 유현숙

작성자cbdc반대(박윤억)|작성시간26.06.08|조회수10 목록 댓글 0

가을볕 / 유현숙


볕이 참 좋다, 내일 뭐해?

들도 산도 붉다
올래?

자전거 타이어에 공기 빵빵 채웠어
해거름 둑길 끝까지 달리자

산촌 가을은 짧아
산집은 쉬 어두워지고 추워
저녁엔 장작 패서
난로에 불 지펴 불멍 어때?

건너 와
입석이라도 타고

새벽의 숲이 가장 숲다운 것 알지?
빨간 장화 신고
노란 꽃 더미 건너
여뀌도 고마리도 이슬 젖은 들길 걷자

좋아하는 커피 내려 놓을게
꼭 와.

-제4시집<내일 뭐 해>p14~15,
2026년 5월 29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