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 살면 되지/이월호
자연스럽게 피고
자연스럽게 지고
자연스럽게 사랑하고
자연스럽게 잊으면서
그렇게 살면 되지 뭐
밤엔 별을 보고
낮엔 볕뉘를 보면서
그 빛처럼
자연스럽게 익어가면서
그렇게 살면 되는 거지
다음검색
그렇게 살면 되지/이월호
자연스럽게 피고
자연스럽게 지고
자연스럽게 사랑하고
자연스럽게 잊으면서
그렇게 살면 되지 뭐
밤엔 별을 보고
낮엔 볕뉘를 보면서
그 빛처럼
자연스럽게 익어가면서
그렇게 살면 되는 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