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ㅇ]시모음

자연에 머물고 싶다/이혜진

작성자cbdc반대(박윤억)|작성시간26.06.21|조회수4 목록 댓글 0

자연에 머물고 싶다/이혜진

꼭지점 돌아
바람에 다져진 모퉁이에
한치 두치 커 가기를 바라며
초록의 씨앗 심어 본다

여름 지나 텃밭에
씨알의 속이 채워질 때
나는야!
그 곳에 머물고 싶어라!

들녘에
유채꽃 홀씨 날리면
물새들의 휘파람 소리에
파도는 춤을 추겠지

날이 구릿빛에 머물고
하늘문이 잠기면
해녀들의 "이어도 사나"노랫소리에
바람도 잠이 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