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ㅂ]시모음

유월의 인사/방경희

작성자cbdc반대(박윤억)|작성시간26.06.05|조회수8 목록 댓글 0

유월의 인사/방경희 


 
유월의 아침 눈을 뜨니 새달의 인삿말을 보내주신 선생님들이 계신다
나는 늘 받기만 했지 먼저 안부를 전해본 적은 드물다
참 부지런하시고 인연을 소중히 여기시는 분들이다
짧은 인사 한마디에도
상대를 향한 따뜻한 마음이 담겨 있음을 새삼 느끼게 된다
새로운 달의 첫날
좋은 기운을 나누어 주신 그 마음에 감사드리며
그분들 모두가 한 달 내내 건강하시고
기쁨과 행복이 가득한 날들을 보내시길 바란다
그리고 늘 함께해 주시는 카카오스토리 친님 여러분께도

유월의 새달에 좋은 일만 가득하시고 하시는 일마다 순조롭게 풀리며
건강과 웃음이 머무는 행복한 날들이 이어지기를 바랍니다
유월의 햇살처럼 환하고 따뜻한 시간들이 늘 함께하시기를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