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ㅂ]시모음

인생아 / 박명숙

작성자cbdc반대(박윤억)|작성시간26.06.07|조회수9 목록 댓글 0

인생아 / 박명숙


 
문득, 인생아, 괜찮니?
물음에 망설임 없이
암, 괜찮고 말고
잘 걷고 있다는 소리를 듣는다 
 
휑한 비포장 길을 걷더라도
덜컹거리며 견디고 걷다 보면
단단해지는 날 만나겠지. 
 
그늘진 숲을 지나고
찰랑대는 강줄기를 따라
걷기도 하겠지 
 
인생아. 쭉 ~~~
그렇게 여행하는 거야!
지치면 쉬어가고
걷고 싶으면 또 걷고
유랑하며 길 따라 걷다 보면 
 
비울 것 비우고
채울 것 채워질 거야
이 또한 아름다운 길이라서
이순에 뭐 더 바랄 게 있을까? 
 
나의 의미를 찾아가는
지구의 장막이 인생인 거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