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ㅂ]시모음

나 보기가 역겨워/박시정

작성자cbdc반대(박윤억)|작성시간26.06.18|조회수9 목록 댓글 0

나 보기가 역겨워/박시정

나 보기가 역겨워
가신다해도
널 보내지 않으리.

행복하기 위해
서로 만나 사랑했기에
보내지 않으리.

얼마나
내 죄 컸으면
역겨움 안게 됐을까

참회하며 살아가리
빌고 또 빌며
처음 만나던
그날처럼

나 보기가 역겨워
이별을 택하려한다면
널 잡고
용서를 빌리라

사랑하기에
행복 찾아
함께 걸어가리
가던 길 따라

(2026.06.11.목.04시27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